일본여행기(오사카) 12月 4日 - 고베(1)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by SageIN 2009. 12. 7.
반응형

이른 새벽에 준비해 매형이 공항까지 대려다 주어 김포공항에 일찍 도착했다.  출국 수속 받고 전날 산 면세품을  받고 출발 시간을 기달렸다. 8:40분에 드디어 오사카로 출발.

4日 08:30 김포공항
   -------> 10 : 15 간사이국제공항

동해를 만나기 직전에 우리나라 하늘 모습..

그날 밖에 날씨 만큼 차가웠던 기내식

일본상공 오사카 까지 15분 남았을때..

간사이 국제 공항 착륙직전  바다에 비친 비행기 그림자

4日 11 : 00 간사이 국제공항   -------> 12 : 10 미나미모리마치역

간사히 국제공항에서 난바까지 가능 급행 열차를 타고 덴가차야 까지 간다음 그곳에서 미나미모리마치 역까지 갔다.  그곳에 있는 일 그란데 우메다 호텔에 도착한게 11시 반쯤 된거 같다.  3시에 체크인을 하기에 짐만 맡겨 놓고 다시 나왔다.

착륙후 간사이 국제 공항

입국 수속을 하기 위해서 입국장으로 가는 전차

입국수속이 끝나고 열차를 타기 전에 공항  밖에 있던 도로에 손님을 기다리고 있던 택시들.

붉은색은 난카이전철 공항역 푸른색은 JR 선 일본의 지하철/전철은 너무 복잡했다.   우리나
              라 처럼 환승이 쉬운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비용이 싼것도 아니고 같은선이 아니라면 환승하기
              개찰구를 나와야 한다는 불편함..;;;;

IC 카드와 표를 함께 쓸수 있는 개찰구.

숙소로 가기위해서  덴가차야에서 환승을 했다.

4日 12:30 미나미모리마치역   -------> 02 : 10 고베 산노미아역

미나미모리마치역에서 고베 산노미아 역으로 가기 위해서는 우메다역 까지 간 다음에 환승을 해야 한다.  우메다에서 한큐 고베 본선을 이용해서 산노미아 역으로 이동하면된다.

4日 02 : 10 고베 산노미아역  -------> 03: 10 하버랜드

고베 모토마치 - 고베의 대표적인 상점가

고베 모토마치 상점가 안 모습.

이쿠타 로드

다이마루 백화점 이었던가? 아무튼 felissimo 라는 의류 업체에서 하는 프로젝트..

산노미아 신사

난킨마치 - 간사이 지방의 최대 차이나 타운이라 불리우는곳 ..